옥션-루카스, 블랙박스 ‘LA-8200 DUO’ 공동기획전 실시
상태바
옥션-루카스, 블랙박스 ‘LA-8200 DUO’ 공동기획전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전 대비 다양한 기능 추가

옥션과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업체 루카스가 손잡고 블랙박스 ‘LA-8200 DUO’를 공동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옥션이 올 초 중소기업 육성프로그램 일환으로 블랙박스 제조업체인 큐알온텍을 직접 방문, 여름휴가철을 대비한 새로운 블랙박스를 공동으로 기획하고 단독으로 론칭하는 방안을 제안한데 따른 것이다.

옥션과 루카스 블랙박스는 장거리 운전과 장시간 주차로 인한 차량의 안전 문제가 걱정되는 여름휴가철에 적합한 맞춤형 차량용 블랙박스를 제작,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 선명한 화질, 다양한 편의기능,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차량용 블랙박스 ‘LA-8200 Duo’를 탄생시켰다.

옥션의 아이디어와 루카스의 기술력이 결합되면서 기존 블랙박스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됐다.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21개 언어의 음성안내는 물론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등까지 인터페이스 화면에 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전방 카메라 1920x1080p의 Full HD 해상도와 후방 카메라 1280x720p HD 해상도의 선명한 화질과, 2.1 Mega Pixel의 Full HD SONY 이미지 센서를 탑재, 주간영상은 물론 야간영상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 ℃~70 ℃의 동작온도는 뜨거운 한여름이나 혹한의 한겨울에도 변함없이 차량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더구나 블랙박스 자체에 저전압 차단기능을 내장하여, 차량 배터리 방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주차녹화를 할 수 있다.

특히 루카스 블랙박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누설전류를 국내 최저인 80μA 이하로 억제할 수 있어 블랙박스로 인한 방전을 완벽하게 방지할 수 있다.

현경식 루카스 블랙박스 이사는 “대한민국 대표 오픈마켓인 옥션과 차량용 블랙박스의 대표 브랜드인 루카스 블랙박스가 손을 잡고 만들어낸 ‘LA-8200 Duo’는 파격적인 가격과 뛰어난 안정성, 선명한 화질,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블랙박스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큐알온텍에서 제조하고 옥션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중간유통 경비와 광고비 등 거품을 제거함으로써 17만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출시 기념 이벤트로 구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64GB의 정품 메모리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