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대구서 ‘개그樂콘서트’ 열어 고객 감사
상태바
폭스바겐 대구서 ‘개그樂콘서트’ 열어 고객 감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 개최해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 개최해

개그맨 공연은 물론 각종 이벤트

폭스바겐코리아 대구∙경북 공식 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오는 18일 대구보건대학 인당아트홀에서 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개그樂콘서트’를 개최한다.

‘개그樂콘서트’는 기존 및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된 특별 고객 초청행사로, 현재 공중파 TV채널 KBS에서 방영 중인 인기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일부 출연진이 직접 참가해 공연을 진행한다.

차량전시∙다트게임∙카페테리아를 설치해 볼거리와 먹을 거리도 함께 제공할 예정. 또한 고객 추첨 이벤트를 통해 폭스바겐 골프백과 평생 엔진오일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이진백 지엔비오토모빌 대표는 “그동안 폭스바겐 차량을 구매해 준 고객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고객 초청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과 함께 어울리고,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지엔비오토모빌은 지난 2010년 대구전시장을 시작으로 폭스바겐 대구∙경북 지역판매 및 서비스를 맡아 활동을 해온 공식딜러다. 현재 대구와 포항에 전시장을, 두산동과 이현동에 각각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지엔비오토모빌은 자체 운영하는 ‘H.A.P.P.Y 펀드’ 기부금 적립 시스템을 통해 지난 2014년에 약 4300만원을 대구시에 기부했다. 이밖에 대구전시장 인근 장애어린이집을 후원하고 있고, 월드비전을 통해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등 여러 방법으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