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상용특집]엑시언트배 스크린 골프대회 개막
상태바
[현대상용특집]엑시언트배 스크린 골프대회 개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골프존서 열려

8월 31일까지 골프존서 열려

순위 따라 푸짐한 경품 받아

현대차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대형트럭 ‘엑시언트’ 고객을 위한 골프대회를 열었다. 제2회 엑시언트배 스크린 골프대회가 개최된 것. 지난 7월 15일 시작된 대회는 오는 8월 31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대회는 지역마다 있는 ‘골프존’ 스크린 골프장에서 열리고 있다. 현대차는 대회 기간 엑시언트 고객 500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경기에 참가해 50위 안에 들면 다양한 상품을 받게 된다. 우선 1위부터 15위까지 15명은 30만원 상당 상품을, 16위부터 50위까지 35명은 4만5000원 상당 파우치를 받는다. 이밖에 참가상으로 1만원 상당 ‘티마커’ 세트도 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면 인터넷을 통해 ‘골프존’ 회원에 반드시 등록해야 한다. 그런 후 가까운 골프존 스크린 골프장을 방문해 ‘제2회 엑시언트배 스크린 골프대회’ 전용 화면에 접속한 후 대회에 참여하면 된다. 경기가 끝나면 점수는 물론 실시간으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참여자 기념사진과 아이디∙닉네임을 전달 받은 현대차는 추후 최종 순위를 발표하고 이에 따라 포상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해에도 많은 고객이 스크린 골프대회를 통해 업계 동향은 물론 뛰어난 엑시언트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대회에 참가한 많은 고객이 좋은 교류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