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기원, 車부품 기업 재직자 전문 교육과정 운영
상태바
경기과기원, 車부품 기업 재직자 전문 교육과정 운영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일까지 전문성 향상 참여 교육생 모집

경기과학기술진흥원과 경기과학기술대학교가 오는 7일까지 도내 자동차부품 관련 기업 재직자의 전문성 향상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경기과기원에서 운영 중인 경기도 산업혁신클러스터협의회(IICC) 지원사업의 자동차 부품 IICC의 기업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도내 자동차 부품 기업의 성공적인 기술 사업화 전략을 돕기 위한 자리다.

교육은 판교테크노밸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10일부터 이틀간 자동차 부품 관련 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기술기획 방법론 기반 기술사업화’ 교육과정이 운영된다.

기업의 핵심역량과 기업의 미래과제를 도출할 수 있는 ‘기업사업화 과정’, 기술 유출 사례를 통해 기술 보호를 이해하는 ‘특허(기술)보호 및 권리 교육’ 과정 등 총 2개 과정이다.

지원 대상은 도내 자동차 부품 관련 기업 재직자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총 40명을 선착순 마감한다.

특히 자동차 관련 산업의 사례와 성과물 등을 구체적인 교육 자료로 활용해 산업 현장에서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는 당면 과제에 대한 실무 능력 및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으로 주가 될 예정이다.

또 재직자들의 자동차 관련 최신 기술 동향 및 시장의 이해를 돕기 위해 ‘그린카 활용 품목의 기술’ 특강도 마련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 이번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과기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산학연협력팀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