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에게 차량 전달
상태바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에게 차량 전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8.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려
 

지난 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려

전국 고객 체험 이벤트도 시작돼

한국GM 쉐보레가 전국 5대 광역도시 등 각 지역 명소에서 ‘더 넥스트 스파크’ 차량전시 및 시승행사를 포함한 전국 단위 고객 체험 마케팅에 돌입했다.

쉐보레는 지난 8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과 마크 코모(Marc Comeau)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 이경애 마케팅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에게 주유상품권 및 가족 식사권이 전달됐고, 유명 밴드 딕펑스(DICKPUNKS) 축하 콘서트가 열렸다.

이번에 ‘더 넥스트 스파크’ 일반 고객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진우(32)씨는 “순찰 관련 업무를 하다 보니 다양한 브랜드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었는데, 쉐보레 차량 퍼포먼스와 안전성에 대해 익히 잘 알고 있었다”며 “이번에 구매한 더 넥스트 스파크는 6살 난 아이와 같이 탈 수 있는 안전한 차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경애 마케팅 본부 전무는 “8월부터 전국 영업소에서 더 넥스트 스파크를 본격적으로 직접 체험하게 되면 이미 시작된 폭발적인 시장 반응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전국 단위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진행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과 주행 성능은 물론 안전 성능과 편의성 그리고 경제성으로 무장한 더 넥스트 스파크 우수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가 진행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고객 체험 마케팅은 서울 코엑스와 부산 더 베이 101(The Bay 101), 인천 스퀘어원(Square 1)을 비롯해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 넥스트 스파크’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더 넥스트 스파크’를 체험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는 사람에게는 추첨해 애플 맥북과 CGV 영화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5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ay 2015-08-11 17:14:53
럭키가이네요! 안전운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