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브랜드로 진정한 머신 성능 경험 한다
상태바
‘M’ 브랜드로 진정한 머신 성능 경험 한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뉴 X5 M’ 및 ‘뉴 X6 M’ 공식 출시
▲ The new BMW X5 M

BMW ‘뉴 X5 M’ 및 ‘뉴 X6 M’ 공식 출시

강력한 주행 성능에, 최신 고급 옵션 갖춰

BMW코리아가 강력한 파워와 역동적인 주행 성능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한 ‘뉴 X5 M’과 ‘뉴 X6 M’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뉴 X5 M’과 ‘뉴 X6 M’은 BMW 고성능 서브 브랜드 ‘M’의 최신 사륜구동 스포츠액티비티차량(SAV)과 스포츠액티비티쿠페(SAC) 모델이다. 모터스포츠에 기반한 M 고유 강력한 주행 성능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과 최적화된 서스펜션 기술, 고급스럽고 혁신적인 옵션을 갖췄다.

 

더욱 진화한 BMW M 8기통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엔진을 장착해 이전 세대보다 약 4% 향상된 575마력 출력과 76.5kg∙m에 달하는 최대토크 성능을 보여준다.

덕분에 2.3톤이라는 공차 중량에도 불구하고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4.2초 밖에 걸리지 않는 뛰어난 가속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M 전용으로 세팅된 8단 스텝트로닉 트랜스미션과 M 컴파운드 브레이크는 빠른 변속과 강력한 제동 성능을 제공한다.

 

차량 전면부에는 M 로고가 부착된 키드니 그릴, 에어 브리더(Air Breather)와 전용 듀얼 트윈 머플러 등 M 특유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역동적인 외관은 물론 최상의 공기역학 성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본 인테리어 트림, M 가죽 스티어링 휠, 스티칭 처리된 가죽 마감 대시보드 등으로 구성된 운전석 디자인이 운전 즐거움을 더욱 크게 해준다.

▲ The new BMW X6 M

또한 뉴 X5 M과 뉴 X6 M에는 주행 편의와 안전을 제공하는 다양한 고급 옵션이 장착된다. 속도와 기어 변속 등 주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표시되는 풀 컬러 M 고유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함께 서라운드 뷰, 차선 이탈 경보와 전방 충돌 경보, 보행자 경보 등을 포함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M 전용 다기능 스포츠 시트가 적용된다.

또한 어댑티브 풀 LED 전조등과 16개 스피커, 1200W 출력을 자랑하는 ‘뱅앤올룹슨’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 고급 옵션이 기본 장착돼 있다.

가격은 SAV인 뉴 X5 M이 부가세 포함 1억6000만원, SAC 모델인 뉴 X6 M은 1억6500만원이다.

 

한편 BMW코리아는 가장 강력한 M 모델인 뉴 X5 M과 뉴 X6 M 국내 공식 출시를 맞이해 BMW M 고객을 대상으로 ‘BMW M 트랙데이 2015’를 진행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 영종도에 위치한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BMW M 고객 150여명과 일행을 300여명이 참석해 M 모델에 대해 소개받고, 더불어 드라이빙 교육과 택시 체험 및 오프로드 체험 등 다양한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드라이빙 프로그램 각 코스별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준다.

 

이와 함께 나만의 향수 만들기, 시네마 콘서트, M 네일 아트와 손 마사지, 키즈 드라이빙 스쿨과 주니어캠퍼스 등 다양한 부가 이벤트를 준비해 BMW M 브랜드를 통한 성숙한 드라이빙 문화와 즐거운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다.

M 트랙데이 마지막 일정은 자신의 M 차량으로 직접 드라이빙센터 트랙을 주행하며 화려하게 마무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