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차’-P2P 금융서비스 ‘8퍼센트’, 중고차 목돈 마련 크라우드펀딩 이벤트 실시
상태바
‘첫차’-P2P 금융서비스 ‘8퍼센트’, 중고차 목돈 마련 크라우드펀딩 이벤트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애플워치, 다이슨, 뱅앤올룹슨 증정

중고차 앱 ‘첫차’와 P2P금융서비스 ‘8퍼센트’가 중고차를 구매할 때 필요한 목돈을 크라우드펀딩으로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중고차 플랫폼 ‘첫차’를 서비스하는 미스터픽이 P2P 투자 및 대출 서비스인 8퍼센트와 손잡고 크라우드펀딩 상품을 운영, 홍보하기 위해 이뤄졌다.

기간은 이번 달 말까지로 ‘첫차’ 앱,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첫차 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방식이다.

‘첫차’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스포츠,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A2, 다이슨 선풍기를 총 8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참여자 중 15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 할 예정이다.

송우디 미스터픽 대표는 “소비자들의 중고차 구매를 돕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고 싶어하는 첫차와 크라우드펀딩이라는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소개하려는 8퍼센트 간의 니즈가 서로 통하면서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중고차 구매 소비자들에게 정직한 딜러소개와 투명한 차량 정보뿐만 아니라, 중고차 구매에 필요한 목돈을 마련하는데 합리적인 중금리(7~15%) 금융서비스를 제시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