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가스파드 앤 리사 카드’ 출시
상태바
캐시비, ‘가스파드 앤 리사 카드’ 출시
  • 임영일 기자 yi2064@gyotongn.com
  • 승인 2015.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와 ㈜마이비는 ㈜코리아세븐과 공동으로 지난 20일부터 ‘가스파드 앤 리사 캐시비카드<사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교통카드 캐릭터로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가스파드 앤 리사 캐시비카드는 엉뚱하고 재치있는 모습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캐릭터 ‘가스파드 앤 리사’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스파드 앤 리사 캐시비카드는 스탬프 서비스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데, ‘스탬프 서비스’란 세븐일레븐에서 결제금액 3000원 이상일 때 스탬프가 1회 발급되는 것으로, 스탬프를 10개 모으면 캐시비 1000원 충전 쿠폰이 휴대폰으로 제공된다.

가스파드 앤 리사 캐시비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교통을 기본으로 쇼핑 등 전국 8만여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캐시비 홈페이지(www.cashbee.co.kr)에서 신규카드 등록해 사용하는 사용자는 L.POINT 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시 30%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스파드 앤 리사’는 아동 도서 디자이너인 안느 구트망(Anne Gutman)과 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게오르그 할렌스레벤(Georg Hallensleben) 부부가 공동으로 만들어 낸 그림책의 캐릭터로 80여개의 나라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