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중고차 잘 사고 잘 팔려면 어디서?”
상태바
SK엔카직영, “중고차 잘 사고 잘 팔려면 어디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체험 이벤트 실시...30일까지 코엑스몰

SK엔카가 이번 달 말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에서 중고차 매매 브랜드 체험 이벤트 ‘SK엔카 직영몰 X SK유레카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K 엔카의 중고차 판매 브랜드 SK엔카직영과 프리미엄 내 차 팔기 브랜드 SK유레카를 현장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알리기 위함이다.

방문객은 비치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양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SK엔카직영에서 믿고 살 수 있는 중고차를 고르는 과정, SK유레카에 타던 차를 매각할 때 차값을 높일 수 있는 방법 등을 안내한다.

보유 차량의 중고차 가격이 얼마인지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모델, 연식, 주행거리, 옵션, 사고 유무 등을 SK유레카 차량평가사에게 알려주면 현장에서 즉시 매입가를 알 수 있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장에서 서비스를 체험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중고차 매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으로 전국 26개의 SK엔카 직영점에서 중고차를 구매할 때 30만원을 할인 받거나, 타던 차를 SK유레카에 매각할 때 견적가의 최대 3%와 1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거나 SK유레카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차량용 방향제를 즉시 증정한다.

행사가 종료되면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1명), 샤오미 노트(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10월 5일 발표한다.

최현석 SK엔카직영 마케팅부문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코엑스몰에서 SK의 중고차 매매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직접 알릴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SK가 보증하는 중고차 판매 브랜드 ‘SK엔카직영’, SK가 직접 찾아가는 내 차 팔기 브랜드 ‘SK유레카’를 소비자들이 인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