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프리미엄 ‘나브킹덤 N200S’ 출시
상태바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프리미엄 ‘나브킹덤 N200S’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시동 부팅 대기 단축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가 슈퍼캡 재부팅 방지 기능이 탑재된 프리미엄 거치형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200S’를 출시했다. 차량 재시동 시 내비게이션 부팅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또한 나브킹덤 자체 제작 지도는 27GB 대용량 데이터에 방대한 정보를 담았다. 실측 고도 값이 반영된 도로, 주변 시설물은 물론, 구름, 별, 일출, 일몰과 같은 자연환경까지 실제와 같이 표현한다. 여기에 Quad Core Snapdragon CPU/DDR3 2GB 메모리를 탑재해 고해상도 3D지도를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경로탐색은 네 가지 옵션(추천, 무료, 에코, 사용자 지정)을 선택할 수 있다. 차종을 설정하면 차량의 높이, 중량 등을 고려한 경로 탐색도 가능하다.

또 실제와 동일한 교통표지판 약 8만 4000지점을 표시하고, 전방 교차로 관심지점정보를 활용한 경로 안내를 통해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다.

이밖에 ▲TPEG(실시간교통정보)기본 제공 ▲Sirf 4 GPS ▲후방카메라 퀵뷰 기능 ▲1024X600 LCD ▲음성안내 등을 제공한다.

나브킹덤은 추후 항공 지도(Air Map)와 숲 지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항공지도는 실제 촬영한 항공사진 약2만여 장을 3D 모델링에 반영하여 현실 그대로의 모습을 구현한다. 지도 업데이트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은 64GB SD카드이며, 자세한 SD카드 사양은 나브킹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브킹덤 지도 업데이트는 격월로 진행하고 있으며, 나브킹덤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