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스카니아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5년 당시 추억 공유하면 추첨해 상금

스카니아코리아서울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추억 공유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국법인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는데, 스카니아코리아가 설립된 1995년에 스카니아와 관련된 추억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서 사연과 사진을 제보받는다.

지난 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사연 공모전에는 1995년 당시 스카니아와 관련된 추억을 갖고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카니아 이벤트 사이트 또는 우편을 통해 사연과 사진 등을 접수하면 된다.

감동을 주는 사연 당선작을 선정해 10월 1일 스카니아 이벤트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하며, 대상 1명에게 1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 각각 30만원과 우수상 4명에게 각각 10만원씩 총 200만원 규모 상금을 수여한다.

스카니아는 국내 트럭시장에 처음 진출한 외산 브랜드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대수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카이 파름 스카니아코리아서울 대표이사는 “스카니아가 처음 한국에 들어왔을 때를 기억하고 스카니아와 인연을 맺었던 고객과 추억을 공유하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라며 “스카니아코리아는 지난 20년 간 최상 연비와 편의성으로 최고 수익성을 선사하는데 최선을 다해왔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스카니아코리아서울은 고객이 스카니아와 함께한 추억을 기념하는 이벤트인 만큼 스카니아와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모든 사연 제보자들에게 소정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