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 일등석·비즈니스석 특별 행사
상태바
캐세이퍼시픽, 일등석·비즈니스석 특별 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 한국지사(www.cathaypacfiic.com/kr)는 이 달부터 내년 2월말까지 일등석 및 비즈니스석 이용 승객을 대상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의 모든 레스토랑 및 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및 웨스틴 조선 부산 숙박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캐세이퍼시픽의 일등석이나 비즈니스석을 이용해 서울∼홍콩 구간을 왕복 여행하는 고객은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 내 모든 영업장(레스토랑·와인 및 델리 숍·제인패커 플라워 숍 포함)은 물론 호텔 외부의 직영 영업장(코엑스 비즈바즈·브로이 하우스·압구정동의 오킴스)에서 이용 가능한 12만원 상당의 쿠폰 또는 웨스틴 조선 부산 호텔 무료 1일 숙박권 (2인용, 조식포함)을 신청할 수 있다. 단, 숙박권의 경우 주말인 금·토요일 숙박 시에는 객실 당 3만원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쿠폰 및 숙박권을 받기 위해서는 전 여정을 캐세이퍼시픽의 일등석이나 비즈니스석으로 여행해야 한다.
항공권은 캐세이퍼시픽 티켓으로 발급받아야 하며, 인천공항 출발로 한국에서 발행된 항공권으로 제한된다. 홍콩을 경유해 다른 곳으로 여행하는 경우라도 서울∼홍콩 왕복구간이 포함된 경우라면 유효하다.
귀국 후 서울-홍콩 왕복 항공권 고객용 사본과 탑승권 2매(서울∼홍콩과 홍콩∼서울 각각 1매)를 팩스나 인편, 우편으로 내년 3월15일까지 캐세이퍼시픽항공 마케팅부로 보내야 한다. (02-3112-7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