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에 프리미엄 리미티드 감성 입혔다
상태바
‘미니’에 프리미엄 리미티드 감성 입혔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출시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출시

브랜드 전통에 세련미 추가 하이엔드 급

미니가 ‘뉴 미니 컨트리맨’ 또 다른 에디션인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했다.

지난 20일 막을 내린 ‘미니 벼룩시장 시즌2’에서 일반인에게 최초로 공개된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미니를 대표하는 스포츠액티비티차량(SAV) 뉴 미니 컨트리맨 모델에 적용된 디자인 에디션 모델이다.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미니 컨트리맨의 다양한 활용도와 효율성 및 강력한 주행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미니 브랜드 전통과 세련미에 품격을 추가한 하이엔드 모델이다.

 

얼그레이 메탈릭 컬러로 마감된 차체와 루프 및 미러캡, 사이드 스커틀 및 차량 측면과 후면 스포트 스트라이프에 오크레드 컬러를 적용해 미니 모델에 최초로 적용된 컬러로 외관 분위기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었다.

또한 터보팬 다크그레이 디자인 18인치 경합금 휠과 미니 사륜구동시스템에 적용되는 ‘올4 익스테리어’ 패키지, 차량 측면을 장식하는 ‘파크레인 배지’는 클래식하면서도 다이내믹한 개성을 드러낸다.

이와 함께 크로스 스트라이프 그레이 컬러로 테두리 처리된 센터콘솔과 더불어 옥사이드 실버 컬러가 적용된 도어 베젤, 운전자석 트림 인테리어 표면 등은 오직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에만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인테리어 디자인이다.

 

여기에 뉴 미니 컨트리맨에 적용된 3스포크 스타일 다기능 버튼 스티어링 휠과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시에도 운전자 자세를 유지해주는 스포츠 시트, 실내 품질을 향상시키는 천연 가죽 라운지 시트 마감 및 스포츠 버튼, LED 안개등 등 고급 옵션은 그대로 적용돼 고객 편의성을 유지했다.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4기통 디젤엔진이 탑재된 미니 쿠퍼 D 컨트리맨 올4, 미니 쿠퍼 SD 컨트리맨 올4 모델 2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두 모델 평균 400만원 이상 고급 옵션이 추가 적용됐지만, 뉴 미니 쿠퍼 D 컨트리맨 올4 파크레인 에디션이 200만원이 추가된 4520만원, 뉴 미니 쿠퍼 SD 컨트리맨 올4 파크레인 에디션은 90만원 추가된 4950만원이다. 모두 개별소비세 인하에 따라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가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