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서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5 개최
상태바
평창서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5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더 1200명 참여 다양한 축제장 펼쳐
 

BMW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모토라드코리아가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1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5’를 개최했다.

BMW 모토라드 데이즈는 BMW 모터사이클 라이더와 가족이 함께 모여 라이딩 즐거움과 문화를 교류하는 BMW모토라드의 가장 큰 축제로 매년 지속해 이어오고 있다.

특히 BMW만의 다채롭고 풍성한 레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 모터사이클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라이더처럼 인생을 즐기세요. 메이크 라이프 어 라이드”라는 주제에 걸맞게 고객 참여 행사가 대폭 강화돼 진정한 라이더 축제장으로 꾸며졌다.

사전 접수를 통해 모토라드와 함께한 고객 사진전이 진행됐고, BMW모토라드 90주년 기념 모델인 ‘R nineT’ 커스텀 콘테스트가 펼쳐져 참가자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대형 오프로드 존에서 강력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BMW 모토라드 ‘GS 바이크’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 안전하고 올바른 라이딩을 알려주는 라이딩 스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밖에 다양한 현장 미션 이벤트와 기념 촬영, 헤어 컷, 키즈 존, 타로, DJ 박스, 팔씨름 등 가족과 친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모터사이클을 매개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편 고객 행사 참여를 통해 얻은 경품 추첨권 수익은 참가자 기부금을 더해 BMW코리아미래재단으로 기부됐다. 행사에 참가한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주니어 캠퍼스’를 진행해 자동차를 매개로 한 기초과학 체험 학습 기회를 제공했다.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는 “국내 최고 모터사이클 축제로 자리매김한 BMW 모토라드 데이즈가 많은 라이더 큰 관심과 사랑 속에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졌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꾸준한 소통과 문화적 교감을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모터사이클 레저 문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모토라드코리아는 올해 8월까지 1409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기 대비 16.2% 성장했다. 특히 500cc 이상 대형 바이크 시장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