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힌드라 전용 상품 인터넷쇼핑몰 개통
상태바
마힌드라 전용 상품 인터넷쇼핑몰 개통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 대주주 인도 마힌드라 그룹이 최근 인도 전자상거래 시장 확장에 대응해 마힌드라 그룹 상품을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 M2ALL.com(www.m2all.com)을 열었다고 밝혔다.

전자상거래 사이트는 마힌드라 그룹 제품과 서비스를 취급하며, 최근 출시된 스포츠다목적차량(SUV) ‘TUV 300’ 예약주문도 이뤄지고 있다.

M2ALL은 V.S. 파르타사라티(V.S. Parthasarathy) 마힌드라 그룹 CFO 겸 CIO∙재무 및 M&A부문 대표 지도하에 개발됐다.

파르타사라티는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이 전자상거래 편리함과 빠른 속도는 물론 마힌드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결합해 고객들의 구매 경험을 향상시킬 것”이라며 “M2ALL 사이트는 마힌드라 그룹사 제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제조사와 보완재 판매사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들은 M2ALL 사이트에서 400종 이상 마힌드라 제품과 서비스를 살펴보고 문의할 수 있다. 현재 자동차∙부동산∙디젤발전기∙이륜차 등을 포함한 40종 이상 상품 주문이 가능하다.

이 포털은 온라인에서 주문을 받아 딜러∙유통업자∙물류팀을 거쳐 상품을 배송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모두 활용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밖에 M2ALL은 마힌드라 그룹 외부 판매업체에 온라인 카탈로그 관리 서비스에 전자 지불 시스템, 전사자원관리(ERP) 솔루션과 백 엔드 시스템 통합, 디지털 마케팅 및 데이터 분석, 물류∙콜센터 등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