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구입한 남편 아내에게 냉장고 선물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구입한 남편 아내에게 냉장고 선물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와 함께 가을 이벤트 개최

LG와 함께 가을 이벤트 개최

10월 구입 시 양문형 냉장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함께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아내에게 미안함과 사랑 담아 전달

10월 2016년식 바이크 출시에 맞춰 진행

건전한 가족 중심 레저문화로 이끌어 갈 것

할리데이비슨이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한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백색가전 대표 브랜드 LG와 함께 ‘올 가을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남자의 마음을 잘 아는 할리데이비슨,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LG’라는 슬로건으로 남성층이 많은 할리데이비슨이 고객과 함께 그 동안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과 사랑을 담아 전달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는 ‘XG750 스트리트’를 제외한 2016년식 바이크 전 모델을 대상으로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예약 판매 및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당된다. 각 모터사이클 모델에 따라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3종 가운데 하나를 제공한다.

특히 남편의 선물 냉장고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깜짝 배달된다. 또 출시 고객에게는 냉장고 배달에 맞춰 ‘쿠킹클래스’ 참여로 남편 또는 아빠의 요리를 선보인다. 집에서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 만들기로 더욱 더 큰 감동을 줄 예정.

할리데이비슨코리아 2016년식 바이크 모델 28종은 1일부터 예약판매에 들어가 전국 9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아내와 가족에게 미안한 마음을 표현하기 서툰 남성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할리데이비슨이 건전한 레저문화로써 즐거운 라이딩을 가족과 공유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로 고객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을 통해 아내뿐 아니라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좀 더 즐길 수 있도록 ‘가족캠핑투어’ ‘쿠킹클래스’ ‘바베큐 강좌’ ‘패밀리투어’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