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2016년 달력 사진 공모전 실시
상태바
SK엔카직영, 2016년 달력 사진 공모전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까지...최대 100만원 수여

중고차매매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가 2016년 달력 제작을 위한 ‘제1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기간은 오는 25일까지. 공모전은 차를 주제로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잘 관리된 차의 외관에서 느껴지는 ‘광택’, 도로 위를 질주하는 차의 ‘속도’, 차를 타고 떠난 ‘여행’ 등 각 부문에 맞게 직접 촬영한 사진을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촬영 기기나 제출 사진 수에 제한은 없으며, 과도한 보정을 거치지 않은 원본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12개의 당선작은 내부 심사와 일반인 추천 수를 합산해 선정되며,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선 확률이 높아진다. 수상자는 28일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대상(1명)은 100만원, 각 부문별 수상자(3명)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인기상(8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SK상품권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당선작으로 뽑힌 사진은 2016년 SK엔카 직영몰 달력으로 제작해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상품으로 증정한다.

공모전을 알리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25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공모전 게시물을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최현석 SK엔카직영 마케팅부문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가족, 연인과 같은 소중한 내 차와 의미 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사진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제출한 사진은 2016년 달력으로 제작되는 만큼 개성 넘치고 감각적인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