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담은 다양한 영상 시사회 열려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담은 다양한 영상 시사회 열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다양한 주제의 창작 영상 공개 돼

8일 다양한 주제의 창작 영상 공개 돼

10팀에게 상금∙상패, 의류상품권 수여

할리데이비슨의 자유로움을 담은 창의적인 영상이 공개됐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영상 공모전을 통해 지난 두 달간 모집된 우수 영상을 선보인 것. 지난 8일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제2회 2015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영상공모전 시사회’가 열렸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공모된 영상 중 10편의 우수 영상을 뽑아 지난 9월 18일 수상작을 발표했었다. 행사 당일인 8일 수상작품 시사회 상영 및 시상식 등이 진행됐다.

이번 시사회에서 상영된 작품 10편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와 문화 등을 담은 애니메이션과 뮤직비디오∙광고∙UCC 등으로 구성됐다.

금상은 젊고 트랜디한 영상으로 할리데이비슨 광고를 제작한 ‘위 아 팀48(We are team48)’이 선정됐다. 은상에는 할리데이비슨과 지친 일상을 탈출하는 내용의 ‘일탈’ 영상이 채택됐다.

이밖에도 남우특별상으로는 중년의 일상에서 새로운 활력이 되는 할리데이비슨을 표현한 ‘바람을 감싸다’와 The16 클럽 사람들의 일상을 담은 ‘The16을 말하다’ 작품이 각각 선정됐다.

또한 시사회 당일에는 금상 1팀에게 상금 300만원, 은상 1팀에게는 150만원 상금과 상패, 할리데이비슨 의류 상품권 등이 수여됐다. 이후 수상자 및 참석자들과 함께 리셉션 파티 행사 등이 열렸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는 “영상공모전에 참여한 라이더 및 비(非)라이더 덕분에 더욱 풍성한 작품을 선보이는 시사회를 열 수 있게 돼 감사하다”며 “모터사이클 계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는 할리데이비슨의 발전 모습을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선정된 영상은 할리데이비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rleykorea)에서 볼 수 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영상공모전은 모터사이클 이미지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를 알아 보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독립영화제 형태로 시작됐다. 현재는 새로운 라이더 문화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