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패밀리 투어’ 성공적 마무리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패밀리 투어’ 성공적 마무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10회째 맞아
 

올해로 10회째 맞아

다채로운 행사 가득

10회째를 맞은 할리데이비슨 ‘패밀리 투어’가 고객과 또 하나 추억을 남겼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열린 ‘신차 고객 패밀리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9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신차 고객 패밀리 투어’는 라이더와 가족이 함께 여행하며 모터사이클에 대한 오해를 풀고, 서로 간에 공감대를 형성하는 이벤트로 지난 2007년 업계 최초로 시작됐다.

이번 행사는 충청남도 소재 한 워터파크에서 진행됐으며, 할리데이비슨 고객 및 가족을 대상으로 선착순 참가 신청을 받았다.

특히 행사에서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의 많은 참여로 평소에 바빠 함께 하지 못했던 물놀이와 보물찾기 게임 등이 진행됐다. 아빠가 가족에게 전하는 영상 메시지와 가족이 ‘아빠에게 보내는 편지’ 등 이벤트로 상호 유대를 더욱 돈독히 했다.

 

이밖에 행사가 끝난 뒤 참가자에게는 가족과 할리데이비슨의 즐거운 시간을 추억으로 오래 남길 수 있도록 사진 CD를 제공하고 기념품을 증정했다.

패밀리 투어에 참가한 유영희(46)씨는 “처음엔 바이크에 대한 오해가 있었던 것이 사실이었지만 행사에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남편 라이딩을 직접 보니, 더욱 더 안전에 유의하는 모습에 오히려 안심이 됐다”며 “바이크를 구매한 뒤 남편은 가정에 충실하기 위해 더 노력하고 있고, 이제 우리 가족과 바이크가 하나의 연결고리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는 “그 동안 가족과 함께하는 건전한 레저 문화로써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바이크를 혼자 즐기는 것이 아니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는 할리데이비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