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랑시만 모카스밋 타이항공 한국지사장
상태바
[인터뷰]랑시만 모카스밋 타이항공 한국지사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항공과 함께 멋진 여행을 즐기세요"
모든 패턴에 적합한 다양한 서비스 'OK'

"타이항공을 이용한 여행 프로그램인 로얄 오키드 홀리데이스(ROH) 상품은 개별여행·가족여행·신혼여행·비즈니스여행 등 모든 여행 패턴에 적합한 다양한 서비스로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합니다."
랑시만 모카스밋 타이항공 지사장은 한국 여행시장 공략을 위해 올 초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 ROH 여행상품에 대해 이 같이 설명했다.
"ROH 상품은 타이항공이 호텔이나 관광지·쇼핑업체 등 태국 내 주요 업체와 직접 계약을 체결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한 랑시만 지사장은 "태국에서 거의 유일하다시피 한 멤버쉽 골프클럽인 타이 컨트리클럽도 ROH를 통한 골퍼의 입장은 허용하고 있을 정도로 ROH의 권위는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광산업이 주 외화수입원인 태국은 사스여파로 그 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나 태국정부의 3개월에 걸친 철저한 검역과 방역 조치로 주요 관광지에 대한 정비를 마쳐 안전한 곳으로 재평가를 받고 있다.
랑시만 지사장은 "태국정부는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태국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끝마친 상태"라며 "타이항공 역시 태국을 비롯한 유럽·미주·남태평양 등 직항 운항지들에 대한 다양한 ROH 상품을 마련하고 한국 내 대형 여행사들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타이항공은 국내 대표적인 간판 여행사인 모두투어와 외국인들에게 지명도가 높은 샤프트래블을 ROH 홀세일러로 지정, 전국의 여행사 및 개별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출시, 판매하고 있다.
타이항공은 이와 별도로 태국 내 호텔 객실업그레이드 등 ROH 이용객을 위한 자체 프로모션도 강화하고 있다.
객실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말까지 타이항공의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ROH 이용객 모두에게 페닌슐라호텔방콕·수코타이호텔·샹르릴라호텔방콕·호텔 플라자아테네·로얄오키드 쉐라톤호텔타워 등 방콕 중심가에 위치한 5개 특급호텔에서 객실을 업그레이드해주는 것.
또 9월말까지는 신혼여행객을 위한 ROH 특별 허니문 패키지도 선보인다.
타이항공은 이밖에도 태국관광청과 공동으로 타이항공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치앙마이·치앙라이·끄라비·핫야이·푸켓을 여행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이 걸린 행운권 추첨행사인 '타일랜드 스마일 플러스' 행사를 실시하는 등 보다 강화된 마케팅으로 한국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랑시만 지사장은 "전세계에서 동시에 판매되고 있는 타이항공의 여행상품은 신뢰성과 품위를 인정받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한국 여행객들이 이 상품을 이용해 태국을 방문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