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홈페이지 ‘고객제안’코너 오픈
상태바
티머니 홈페이지 ‘고객제안’코너 오픈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5.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가 ‘고객소통 강화’에 나섰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티머니 발전에 도움이 되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에 ‘고객제안’ 코너를 신설했다고 17일 밝혔다.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신규 서비스 제안 아이디어, 이미지 제고 아이디어, 티머니 홍보 아이디어 등 티머니 발전을 위한 모든 제안을 자유롭게 올리면 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티머니 홈페이지 ‘고객제안’ 오픈을 기념해 ‘고객제안 참여하기이벤트’를 지난 16일부터 2016년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실현가능성, 창의/독창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우수제안자 3명에게는 백화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6일부터 30일까지는 ‘고객제안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개인 SNS로 ‘고객제안 오픈 이벤트’ 게시물을 퍼가는 고객 20명을 추첨하여 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정열 한국스마트카드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티머니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하며“고객제안을 통해 티머니 고객들의 시선에서 더 좋은 티머니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또는 고객센터[1644-008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