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내 차와 함께 한 사진-영상 공모전 실시”
상태바
SK엔카, “내 차와 함께 한 사진-영상 공모전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4일까지...유명 사진작가 전문심사로 공정성 확보
 

SK엔카닷컴이 누구나 갖고 있는 자동차에 담긴 따뜻하고 소소한 나만의 이야기를 사진이나 영상에 담아 전달하는 공모전을 12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오중석 사진작가와 협업으로 출품된 사진과 영상은 일반인과 전문심사위원이 작품을 선정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마트폰이나 일반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내 생애 첫 차’, ‘아이의 탄생과 함께 한 차’, ‘친구들과 떠난 오토캠핑’ 등 자동차와 연관된 인물, 배경, 에피소드 등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공모전은 사진과 영상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부문별로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직접 촬영한 작품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엔카매거진 내 이벤트 게시판에 ‘공모전 참여’라는 제목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작은 공모전 게시판의 좋아요 및 댓글 수를 반영한 회원 투표(70%)와 오중석 사진작가의 전문적인 심사(30%)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수상자는 12월 16일 SK엔카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각 부문별 수상자를 위한 선물도 마련됐다. 사진부문 대상에게는 미러리스 카메라(소니 A7, 1명), 영상부문 대상에게는 액션캠(소니 X1000VR, 1명)을 제공한다. 부문별 최우수상은 휴대용 사진 프린터기(LG 포켓포토, 총 8명), 우수상은 휴대용 영상 프로젝터(SK텔레콤 스마트빔, 총 20명),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스타벅스, 총 100명)을 증정한다.

조동영 SK엔카 미디어 사업담당 이사는 “누구나 차에 대한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 있기 마련이다. 이번 공모전은 이런 추억이 담긴 자동차 사진과 영상을 전문 심사위원에게 인정 받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참신하고 재기 넘치는 작품부터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감성 가득한 작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