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서포터즈 ‘티모터’ 발대식 개최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서포터즈 ‘티모터’ 발대식 개최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5.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티머니의 다양한 서비스를 대학생 특유의 열정과 감각으로 홍보할 서포터즈 ‘티모터 7기’를 모집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이래 7기를 맞은 티모터는 티머니 브랜딩과 홍보, SNS 등 다양한 디지털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이번에 선발된 10명의 티모터는 ‘스마트 앤 스타일리쉬(Smart & Stylish)'라는 슬로건 아래,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티머니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하게 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티모터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마케팅 강의 및 콘텐츠 기획등 정기모임을 갖고 각종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김정열 한국스마트카드 커뮤니케이션팀장은 “티모터 멤버들은 티머니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고객층이자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 대학생들”이라며, “티모터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다양한 아이디어를 참고해 보다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티모터 7기 기장으로 뽑힌 김소리양(한림대학교 경영학과 4학년)은 “티머니 마케팅 서포터즈에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만큼 더욱 열정적으로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모터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