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모빌원 전문점 100호점 돌파
상태바
모빌코리아윤활유, 모빌원 전문점 100호점 돌파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로모터스, 전문적인 점검시스템 구축...프리미엄 정비소로 전환

모빌코리아윤활유가 자사의 고급 정비업소 지원 프로그램인 ‘모빌원 전문점’의 국내 100호점 기념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지난 25일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유로모터스에서 진행됐다.

이로써 유로모터스는 모빌코리아윤활유의 모회사인 미국 ‘엑손모빌’과 글로벌 엔진오일 브랜드 ‘모빌원’의 명성에 걸맞은 전문 점검시스템을 구축하며 새로이 문을 열게 됐다.

향후 모빌 브랜드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더 높은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는 평가다.

‘모빌원 전문점’은 모빌코리아윤활유가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국내에 도입하여 실시하고 있는 고급 정비업소 지원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적으로는 약 3000여 곳의 ‘모빌원 전문점’이 운영되고 있다.

모빌원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동시에 빠르고 전문화된 오일교환 서비스를 포함한 20여 가지 항목의 효과적이고 표준화된 전문가 점검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보다 폭넓고 다양한 ‘모빌원’과 ‘모빌 슈퍼’ 브랜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이며 신뢰감을 주는 전문적인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모빌코리아윤활유는 2009년 ‘모빌원 전문점’을 처음 국내에 도입한 이후, 수입 자동차 시장과 국내산 프리미엄 차량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국내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왔다.

‘모빌원 전문점’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국내 수입 자동차 시장의 수리 및 유지보수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개인의 주행 습관 및 엔진의 특성까지 고려해 각 차량에 가장 적합한 엔진 오일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컨설팅까지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