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강원도 첫 전시장∙서비스센터 원주에
상태바
인피니티, 강원도 첫 전시장∙서비스센터 원주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자체 글로벌 표준 규격 적용돼

브랜드 자체 글로벌 표준 규격 적용돼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

인피니티코리아가 강원도 최초로 원주지역에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에 위치한 원주전시장은 지상 2층 규모로 최대 6대까지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엄 느낌 인피니티 글로벌 전시장 표준 규격인 ‘아이레디(IREDI, Infiniti Retail Environment Design Initiative)’ 콘셉트가 적용됐다. 내방객들이 보다 세련되고 독립된 공간에서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원주전시장은 고객이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한 곳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도 함께 운영한다.

이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더파크 오토모빌’이 운영을 맡는다. 더파크 오토모빌은 2008년부터 쌓아온 수입차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원도 내에서 인피니티 브랜드 성장을 가속화시킬 전략이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앞선 디자인과 퍼포먼스로 전통적인 럭셔리 브랜드와 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 인피니티에게 떠오르는 수입차 격전지 강원도 원주는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닌 전략 시장”이라며 “단순한 네트워크 확장에서 나아가 ‘최고 제품을 최상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는 인피니티 경영 방침을 지역 고객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