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차비교견적 조인스오토, 버전 2.0 업데이트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상태바
폐차비교견적 조인스오토, 버전 2.0 업데이트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5.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 기능 강화...커피 교환권 전송

폐차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조인스오토가 버전 2.0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내차 마지막까지 합리적으로 파는 방법’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조인스오토는 폐차예정인 차주에게 정식허가 받은 협력업체(폐차장)의 경쟁을 통해 높은 가격과 더불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버전 업그레이드의 특징은 자신의 거주지 또는 차고지 주위의 허가받은 협력업체(폐차장) 검색과 입점된 협력업체를 통해 가격 및 처리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통화 및 상담기능을 추가한 것.

조인스오토는 이번 업데이트 기념해 고객 사은 차원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내차 떠나 보내고, 커피한잔으로 마음을 달래요!’라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다.

구글플레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 후 조인스오토를 통해 차량을 등록, 협력업체를 통해 거래가 성사되는 모든 회원이 대상으로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전송해준다.

한편 조인스오토(대표 윤석민)는 폐차비교견적서비스에 입점할 각 지역의 폐차장의 입점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점조건은 정식허가 받은 폐차장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가입비는 무료이다. 입점문의는 조인스오토 대표전화 1800-2072로 입점상담을 자세히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