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900, 내년 미국 등 주요 국가 판매 개시
상태바
EQ900, 내년 미국 등 주요 국가 판매 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까지 6개 라인업으로 글로벌 경쟁

2020년까지 6개 라인업으로 글로벌 경쟁

고객 전담 멤버십 서비스 ‘아너스G’ 출범

제네시스 브랜드는 이번 EQ900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내년 중에 미국․중동 등 글로벌 주요 지역 및 국가에서 현지명 ‘G90’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고급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최상위 전략 차종으로 전 세계 유수 고급차와 당당히 경쟁할 수 있도록 독일 뉘르부르크링 서킷과 미국 모하비 주행시험장 등 국내외 곳곳에서 철저한 성능 검증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며 “최첨단 자동차 기술력을 집약시킨 EQ900은 전 세계 시장에 새로운 ‘초대형 럭셔리 세단’ 기준을 제시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제네시스는 2020년까지 ‘중형 럭셔리 세단’ ‘대형 럭셔리 세단’ ‘초대형 럭셔리 세단’ ‘중형 럭셔리 SUV’ ‘대형 럭셔리 SUV’ ‘고급 스포츠형 쿠페’로 이어지는 6개 라인업을 완성한다.

정몽구 회장은 “EQ900은 그 동안 축적해온 모든 기술력을 총동원해 최고 성능과 품질 관리로 탄생시켜 세계 최고급 명차와 당당히 경쟁해 나갈 것”이라며 “현대차그룹은 이번 신차 출시를 계기로 브랜드 가치를 혁신적으로 높이고, 최첨단 기술을 확보해 미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며 더욱 우수한 품질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국내 투자와 고용을 지속 확대해 국가경제 발전에도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EQ900’ 고객만을 위한 VIP 멤버십 서비스인 ‘아너스G’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너스 G’는 EQ900 고객만을 위한 전용 상담센터 ‘아너스 G 컨시어지’에 더해 차량관리 서비스 ‘아너스 G 인텔리전트 카 케어’ 및 라이프 케어 서비스 ‘아너스 G 인비테이션’ 등 세 가지 대표 서비스로 구성된다.

‘아너스 G 컨시어지’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장소에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되는 EQ900 고객 전용 상담센터다. 차량 운행과 관리부터 라이프스타일 케어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너스 G 인텔리전트 카 케어’는 출고 후 5년간 차량 무상 관리를 기본으로 5년 12만km 무상 보증(차체·일반부품 및 엔진·동력 전달계통 주요부품)과 5년 소모품 교환(엔진 오일세트 7회, 브레이크 오일/패드 1회 등), 5년 블루링크 서비스 무상 제공(원격제어․안전보안․차량관리․실시간 길안내 서비스), 5년 홈투홈 서비스 무상 제공(7회) 등 국내 최고 차량관리 서비스로 구성됐다.

‘아너스 G 인비테이션’은 EQ900 고객의 품격 있고 여유로운 여가를 위한 서비스로 제주도에 위치한 특1급 호텔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내에 전용 체크인/아웃 및 버틀러 서비스에 더해 전용 층 객실 제공과 전용 라운지 서비스 제공, 해비치 호텔 부대시설 및 해비치CC 골프 라운딩 할인 등 ‘럭셔리 생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차원이 다른 ‘라이프 케어’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