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경기도로부터 사회공헌 감사패 받아
상태바
볼보트럭, 경기도로부터 사회공헌 감사패 받아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5.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경기도 외국인투자기업의 날’에서 수상
 

‘2015 경기도 외국인투자기업의 날’에서 수상

“지속적인 사회공헌과 지역경제 활성화” 다짐

볼보트럭코리아가 10일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된 ‘2015 경기도 외국인투자기업의 날’ 행사에서 사회공헌 활동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도지사 감사패를 받았다.

‘2015 경기도 외국인투자기업의 날’ 행사는 경기도 경제에 기여한 외국인 투자기업과 유관기관 관계자가 만나 상호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경기도와 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협의회가 공동 주관한 행사다.

이날 볼보트럭코리아를 비롯한 ‘킴벌리클라크이노베이션’ ‘한국고요써모시스템’ ‘씨게이트코리아’ 등 4개 업체가 경기도 내 사회공헌활동 우수업체로 선정돼 도지사에게서 감사패를 받았다.

최근 3년 내 진행한 사회공헌활동을 기준으로 수상 업체가 선정됐는데, 행사 참석 업체들은 비즈니스 네트워킹은 물론 각종 기업지원 시책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수상자 대표로 볼보트럭코리아 대표 사회공헌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그 동안 활동을 발표했다.

볼보트럭코리아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볼보트럭 장학금 조성’ ‘볼보트럭 사랑의 쌀 기부’ ‘서울국제여성협회(SIWA) 바자회 후원’ 등 정기적․지속적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교통안전을 위한 각종 세미나 및 컨퍼런스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연구결과 및 관련 기술을 공유하는 등 안전 대명사로 자리 잡은 기업 선진 역량을 발휘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김영재 사장은 발표를 통해 “볼보트럭코리아가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기까지는 임직원 노력만큼이나 지역사회 탄탄한 지지와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볼보트럭 고객은 물론 언제나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는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마땅히 이어나가야 할 사업 중 하나로, 앞으로도 재능기부를 통한 지속적이고 알찬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