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운, 공항택시 3000원 할인쿠폰 증정행사 실시
상태바
대한상운, 공항택시 3000원 할인쿠폰 증정행사 실시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5.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시청역서 4명 탑승 시 리무진버스보다 요금 저렴

트렁크 개조해 넓어진 트렁크…24시간 예약·픽업 가능

대한상운이 여행박사와 손잡고 공항택시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여행박사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대한상운 인터내셔널택시(공항택시)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공항택시는 승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승객을 태워 공항과 목적지를 오가는 맞춤형 택시로, 이번 이벤트는 여행객들이 공항택시를 이용해 좀 더 편리하게 공항을 오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한상운 공항택시는 트렁크 내 LPG가스통을 도넛형으로 채택해 최대 6개의 여행 가방을 실을 수 있을 정도로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골프 여행, 장거리 여행 등 부피가 큰 짐이 있는 여행객에게 최적의 이동 수단이 되고 있다. 24시간 예약 및 픽업이 가능해 늦은 밤, 새벽 상관없이 원하는 장소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공항택시는 최대 4인까지 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체 여행객에게는 리무진 버스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여행박사 3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더욱 할인된 가격에 공항택시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회원, 비회원 상관없이 여행박사 홈페이지 방문객 누구나 고객명과 연락처만 기입하면 즉시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 번호는 대한상운 공항택시 예약 시 사용되며, 전화(1800-1199) 또는 온라인(www.tourbaksa.com/taxi)으로 모두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출발시간 기준 12시간 전까지 가능하며, 고속도로 통행요금은 택시요금 계산 시 추가로 납부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