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 팔기 서비스 ‘SK유레카’, 누적접수 5만건 돌파
상태바
내 차 팔기 서비스 ‘SK유레카’, 누적접수 5만건 돌파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감사 신년 이벤트 진행...31일까지

SK엔카직영의 내 차 팔기 서비스 ‘SK유레카’가 누적접수 5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SK유레카는 2014년 12월 론칭한 SK엔카직영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차량의 숨겨진 가치까지 고려해 동종 업계보다 높은 매입가를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정비이력서, 직접 작성한 차계부, 자동차와의 추억이 담긴 엽서 등 차주가 차량을 얼마나 아끼고 관리했는지를 확인하면 매입가를 인상한다. 정비이력서와 차계부로 각각 매입가의 1%, 직접 작성한 엽서로 10만원을 더 받을 수 있다.

특히 SK유레카는 방문 견적을 받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 만족도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며 서비스를 점점 고도화 해나가고 있다.

SK유레카 방문견적은 홈페이지, 모바일 앱 또는 유선 전화(1600-0012)로 신청할 수 있다. 접수가 완료되면 SK엔카직영 차량평가사가 어디든지 신속하게 방문해 차량 상태를 진단한 후 적정 매입가를 알려준다. 차주가 즉시 매각하기를 원한다면 현장에서 이전등록과 송금까지 완료되고, 차량 역시 바로 인도한다.

한편, SK유레카는 고객감사 신년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SK유레카 페이스북의 이벤트 안내 이미지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올린 후 URL을 SK유레카 페이스북에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에 이벤트를 공유할 때는 해시태그 ‘#내차팔때SK유레카’를 함께 쓰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아이패드 프로(1명), 2등 액션캠 고프로 또는 애플워치 중 선택(1명), 3등 커피 기프티콘(3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SK유레카 페이스북에서 2월 12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