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 O2O 서비스 온딜카, 파격 할인 시공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튜닝 O2O 서비스 온딜카, 파격 할인 시공 프로모션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박스, 루프스킨, 브레이크 등 최대 28%

튜닝 시공을 원하는 이용자와 튜닝 시공사를 연결해주는 자동차 튜닝 O2O 서비스 플랫폼 온딜카가 사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인기 튜닝 유형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레이크, 블랙박스, 루프스킨, 사이드스텝, 유리막 광택 등을 10~28%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자동차 튜닝 앱 온딜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동차 튜닝 앱 온딜카는 자동차 튜닝 업체와 소비자 간의 튜닝 정보를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다른 자동차 분야에 비해 상대적으로 미흡했던 튜닝 업계의 O2O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개발됐다.

온딜카에는 1만여 가지의 실제 자동차 튜닝 유형 시공 사례들이 담겨 있어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자동차 튜닝 사례를 검색 및 열람할 수 있다. 시공 업체는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는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튜닝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는 정보를 얻기 위해 포털, 카페, 블로그 탐색 등의 노력을 거치지 않아도 된다. 스마트폰으로 온딜카 앱에서 원하는 차종 또는 튜닝 유형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분야별 시공 사례는 물론 튜닝 업체의 실력과 이력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온딜카는 전문 시공사 견적 요청, 1:1 온라인 시공 상담, 예약 등의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운영하고 있어 튜닝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

온딜카 관계자는 “맞춤화한 튜닝 정보와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와 시공 업체, 관련 제조사가 모두 윈윈할 수 있도록 튜닝 시장의 활성화를 선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온딜은 커뮤니티 기능과 시공 업체 홈페이지 서비스 등의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