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터미널, 2015년 사회공헌활동 우수사원 포상
상태바
금호터미널, 2015년 사회공헌활동 우수사원 포상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6.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금호터미널이 2015년 사회공헌활동 우수사원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금호터미널(대표이사 김현철)은 18일 유·스퀘어 2층 금호아트홀에서 ‘사회공헌활동 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사진>.

‘사회공헌활동 대상’은 2015년 한 해 동안 금호아시아나그룹의 ‘윤리경영’을 기치로, 지역사회에 대한 나눔을 앞장서 실천해온 임직원들을 포상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광주, 전주, 목포, 여수, 순천 등 총 16개 터미널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 총 100여명 중, 대상은 순천터미널의 허봉모 차장, 최우수상은 순천터미널의 김정국 대리, 우수상은 유·스퀘어의 김아영 대리와 김현희 사원이 선정됐다.

평소 순천 의용소방대원으로 활동해온 순천터미널의 허봉모 차장과 김정국 대리는 소방서 보조 업무를 수행하며 지역주민들이 화재, 재난 등으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노력해온 점, 김아영 대리와 김현희 사원은 지역의 사회복지관, 엠마우스 일터 등에서 주말마다 봉사활동을 실천해온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이날 최우수상을 수상한 허봉모 차장은 "개인적으로 행한 봉사활동으로 상을 받아 감사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재난예방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의 안전지킴이로써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터미널은 11년 째 격주로 쌍촌사회복지관을 찾아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급식봉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