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제주 개장
상태바
한화리조트 제주 개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도업계 최초 유럽형 테라피센터 오픈
대연회장 최첨단 시설, 호텔 식 부대시설

국내 레저업계 선두기업 한화리조트(대표이사 김관수)가 천혜의 아름다움과 이국적인 신비로 가득한 국제 관광지 제주도에 11번째 직영체인인 한화리조트 제주를 지난달 29일 개장했다.
푸른 바다와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한라산을 바라보며 솟아있는 오름들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한화리조트제주는 절물자연휴양림과 명도암으로 유명한 제주시 봉개동에 자리잡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에서 승용차로 20분 정도 소요된다.
397실을 보유한 두개의 콘도 객실동과 테라피센터, 한식당, 연회장, 커피숍, 바, 노래주점, PC룸 등 각종 부대시설이 들어선 고객센타와 단지 내에는 파크골프장과 인라인스케이트장, 자연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느끼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호수가 자리하고 있다.
또한 내년 7월 개장 예정인 9홀 퍼블릭 골프장이 한창 공사 중에 있다.
국내 최초로 도입된 유럽형 테라피센터는 제주의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이용한 과학적인 프로그램과 더불어 인체 리듬을 최적의 상태로 회복시켜주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수압을 이용한 아쿠아 토닉(Aqua tonic), 맑은 공기를 이용한 산소요법 프로그램인 에어로졸(Aerosol), 건초와 허브를 이용한 헤이베스(Hay Bath), 제주 현무암으로 만든 옥외시설에서 빛과 음악, 물줄기를 이용한 스톤돔(Stone Dome) 등 다양한 코스를 구비하고 있어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자기 체질에 맞는 테라피로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피로를 회복하는 시설로 오픈과 동시 이용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식당 오름은 총 120석 규모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한라산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멋진 경관을 자랑한다. 4개의 Private Room을 배치해 소 연회도 가능하며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맛깔스러운 음식을 제공과 특화메뉴인 샤브샤브를 품격 있게 서브하기 위한 전용 테이블도 배치했다.
메뉴도 샤브샤브와 계절음식, 건강음식, 지역 특산음식 등 다양한 한식을 비롯해 죽류 등 건강식과 오분자기, 옥돔, 꿩을 사용한 제주 고유 음식 등 제주도만의 독특한 식문화을 제공하고 있다.
대연회장은 총 250석 규모로 최신 오디오 및 비디오 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후미 객석은 가변 계단식으로 설계해 공연이나 강연, 세미나를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세미나실은 총 5실(100석 1실, 50석 2실, 25석 2실)로 세미나 규모와 성격에 따라 적절히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슈퍼마켓 Fresh도 고품격 인테리어, 고급 상품과 생활필수 상품이 조화롭게 구성된 쇼핑 공간으로 조성해 기존 슈퍼마켓과 차별화 된 상품 구성으로 리조트를 찾은 고객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커피숍·바 클라우드 베이는 365일 격조 있는 연주와 함께 편안한 휴식으로 여행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낮에는 커피숍으로 운영하며 밤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바로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카페테리아 ㅅ랑은 차별화 된 고급시설에 다양한 메뉴로 교육, 연수의 효과를 배가시켜줄 수 있는 공간으로 특급호텔 수준의 뷔페와 세팅식사가 제공된다.
가요주점 올래는 공터를 이르는 제주도 사투리로 어릴적 동심의 천진난만한 놀이와 어울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룸과 홀을 갖춘 공간에 격조 높은 인테리어와 최상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함께 명품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명품관에는 계절별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게스트 센터 1층에 위치한 렌터카·여행사 카운터에서는 제주도 관광정보 제공과 여행 패키지 상품 이용, 렌터카 예약, 항공권 예약이 가능한 One-stop 서비스를 제공, 객실 예약과 동시에 렌터카 및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도록 업무제휴를 맺고 본사 예약서비스팀에서도 직접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콘도객실은 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호텔 식 환경을 조성했고 가구와 비품들도 고급자재를 사용해 일반 콘도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복도 천정에도 매립형 에어컨을 설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게 했다. 또한 신혼여행객과 실버세대 등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돋보인다.
한화리조트는 제주 개장에 따라 전국 11개 지역에 콘도 및 골프장을 운영하며 명실공히 국내 리조트업계의 선두주자임을 확고하게 다질 수 있게 됐다.
한화리조트는 내년 7월 가평에 그렉 노먼이 직접 설계한 최고급 멤버쉽 골프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화리조트 제주 콘도회원권은 25평형 1실 12구좌로 입회기간 20년 및 연간 사용일수 28박(여름 및 겨울성수기 각 4박, 주말 12박, 평일 8박)으로 분양가는 2천390만원. 회원 가입시 계약과 동시에 한화리조트가 운영중인 제주를 포함한 전국 11개 직영체인 이용이 가능하며 부대시설을 할인 이용할 수 있는 레포츠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문의 02-729-5300, 39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