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오토벨’, 귀성길 졸음운전 방지 캠페인
상태바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귀성길 졸음운전 방지 캠페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고객 100명 추첨, 3만원 주유권 증정 이벤트도
 

현대글로비스의 내 차 팔기 서비스 ‘오토벨’이 설 연휴를 맞아 5일부터 8일까지 경부고속도로 하행 안성휴게소와 영동고속도로 하행 여주 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하행 서산 휴게소에서 귀성길 운전자들의 안전을 기원하는 ‘오토벨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휴게소 세 곳에 마련된 오토벨 부스를 방문하는 2천여명의 고객에게 현장에서 졸음방지용 껌을 무료로 증정한다. 귀성길 긴 시간 운전으로 발생할 수 있는 졸음운전을 사전에 방지해 안전운행을 유도한다는 취지다.

또한, 12일까지 오토벨 모바일 페이지에서 내 차 팔기 무료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오토벨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중고차 전문 브랜드로서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에 일조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오토벨은 올해도 고객들의 생활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계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토벨은 현대글로비스가 지난 2014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중고차 내 차 팔기 서비스이다. 오토벨은 국내 최대 중고차 경매장을 운영하며 축적한 가격 데이터와 전문 컨설턴트의 객관적인 차량 성능 점검을 바탕으로 중고차 가격의 투명성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