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신규 딜러사 모집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 신규 딜러사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까지 신청 접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오는 24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 거점을 둘 신규 딜러사를 모집한다. 신규로 모집하는 지역은 기존 전시장을 보완하며 시너지를 발휘할 회사 전략적 요충지로 알려졌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국 단위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업자는 자동차 판매 및 정비 사업을 운영할 비즈니스 경험과 재무 투자 역량을 겸비하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개발․투자․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오는 24일 까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에 신청 지원서 등 몇 가지 요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071-7000)나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XE’ ‘디스커버리 스포츠’ 등 브랜드 엔트리 모델을 출시하며 강력한 차량 라인업으로 꾸준히 고객 저변을 확대함으로써 전년 동기 대비 50%대 성장을 기록했다.

또한 서비스 품질 향상과 AS 네트워크 확장을 목표로 전국에 총 10개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향후 확대될 비즈니스 및 고객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힘쓰고 있다.

올해에는 지난 1월 선보인 ‘뉴 XJ’를 시작으로, ‘올 뉴 XF’ ‘F-페이스’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등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와 함께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초석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신규 딜러사 모집은 적극적인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구체화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더욱 많은 소비자가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