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클래식 모델 ‘리프레시 서비스’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클래식 모델 ‘리프레시 서비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연말 까지, 2001년식 모터사이클 대상

올해 연말 까지, 2001년식 모터사이클 대상

9종 무상 점검 및 교체에 기본점검 서비스도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클래식 모터사이클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주는 ‘2001 리프레시 서비스’를 실시한다.

올해로 3회째 맞은 ‘2001 리프레시 서비스’는 할리데이비슨코리아를 통해 정식 출고된 2001년식 모터사이클을 대상으로 올해 말인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모터사이클을 소유한 고객에게는 ‘오일 3종(엔진․미션․프라이머리)’ ‘필터 2종(엔진오일필터․에어필터)’ ‘앞∙뒤 브레이크 패드’ ‘앞∙뒤 타이어’ 등 총 9종을 무상 점검 및 교체해주고 기본 점검 1회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초기 입고 시 ‘리프레시 서비스’를 등록하면 서비스 기간 내인 연말까지 소모품 9종에 대한 추가 교체도 무상으로 이뤄진다. 서비스 제외 부품인 경우 2001년 기준 가격이 적용된다.

이번 서비스는 서울 강남과 용인․대구 등 전국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해당 모델을 소유한 고객은 최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전 지점에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서비스 대상 이외에 모터사이클을 소유한 라이더를 대상으로 2월 한 달간 무상점검 및 일부 소모품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양정열 할리데이비슨코리아 고객지원팀 차장은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은 주기적으로 유지․보수해 주면 일반적인 바이크보다 긴 평균 30년 이상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라이더가 할리데이비슨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지난 2014년부터 창립 15주년을 맞아 매해 ‘리프레시 서비스’를 실시해 장기 고객 상대 AS를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