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조선 건강식 죽 프로모션
상태바
웨스틴조선 건강식 죽 프로모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나른한 오후 새로운 활력소를 제공하고, 출출함을 달래 줄 수 있는‘죽’프로모션을 가진다.
현대인의 새로운 건강식으로 떠오르고 있는 죽은, 넣는 재료에 따라 필요한 약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입맛이 없을 때 식욕을 증진하고 반복되는 식단에 특별한 맛을 제공하는 별미로 즐길 수 있다.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피로해진 신경을 회복시키는 전복죽, 당분, 비타민 B, C를 비롯한 풍부한 영양분을 지니고 있는 호박죽, 열을 내리고 식욕을 돋구는 녹두죽, 오장을 보호하고 노화를 예방하는 흑임자 죽 4종류의 죽을 마련하다. 가격은 9천원.
전복죽은 시신경의 피로에 뛰어난 효능을 발휘해 몸이 허약할 때 끓여 먹으면 기운이 나며, 소변이 잘나오게 하고, 황달이나 방광염에 도움이 된다.
호박죽은 따뜻한 성질과 단맛을 가지고 있으며, 당분, 비타민B, C를 비롯해 풍부한 영양분을 지니고 있으며 흔히 부종(浮腫)에 호박을 달여 먹으면 심장을 강화하는 작용과 폐를 아물게 하는 작용이 있다.
눅두죽은 몸에 쌓인 노폐물을 해독해 열을 내리고 식욕을 돋구는 역할을 하며 맛이 좋기 때문에 입맛을 잃거나 영양이 결핍된 환자들에게 좋은 보양식이며 피로회복이나 입술이 마르고 헐었을 때 먹으면 효과가 있다.
흑임자 죽은 검은 참깨죽으로 오장을 보호하며 기력을 늘리고 근육의 생성을 돕고, 골수 활동을 강화해 뇌를 충실하게 해 오랫동안 먹으면 몸이 가벼워져 노화를 예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