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타이어 가격 비교’ 모바일 전용 서비스 오픈
상태바
SK엔카, ‘타이어 가격 비교’ 모바일 전용 서비스 오픈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중가보다 최대 54%, 평균 38% 싼 가격에 구입 가능
 

SK엔카닷컴이 모바일에서 타이어 가격을 한눈에 비교해 보고 무료 배송과 장착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SK엔카 타이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가격이 싼 타이어를 쉽게 찾아보고,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장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제조일이 6개월 이내인 국내 타이어 제조사(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의 정품 타이어를 시중가보다 최대 54%, 평균 38% 싼 가격으로 판매하며, 지정된 곳으로 타이어를 무료로 배송하는 것은 물론 장착도 무료로 해준다.

그동안 소비자들은 타이어를 구입하고자 할 때 여러 매장을 방문해 일일이 가격 및 장착 비용을 확인해야 해 실제 타이어 가격을 비교하고 구매하는 것이 번거로웠던 게 사실이다.

타이어를 구입하려면 SK엔카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또는 모바일 웹을 이용하면 된다. 보유한 차의 제조사, 모델, 타이어 사이즈를 선택하거나 타이어 사이즈만 직접 입력해도 된다. 타이어 사이즈는 타이어 옆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타이어를 최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고, 가격이나 할인율에 따라 다양한 타이어를 편리하게 비교해볼 수 있다. 또한 각 타이어별 특징을 검색 결과에서 바로 볼 수 있어 타이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타이어를 구입하면, 전국 약 370개의 지정된 타이어 전문점, 정비소 중 가까운 곳을 선택해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배송이 완료되면 무료 장착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날짜에 방문해 타이어를 교체하면 된다.

고홍석 SK엔카 신규사업개발팀 팀장은 “모바일로 빠르고 쉽게 타이어를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타이어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소비자가 보다 효율적인 방법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어를 구입해 더욱 편한 자동차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K엔카 타이어 서비스 전용 앱은 오는 3월 중 오픈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