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전주출고센터 고객 중심 새 단장
상태바
현대차 전주출고센터 고객 중심 새 단장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용차 고객 특성 맞춰 시설 확충
 

상용차 고객 특성 맞춰 시설 확충

운전 및 점검 교육 아카데미 운영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을 위해 전주출고센터 시설을 확충하고, 출고 고객 대상 드라이빙 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상용차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에 현대차 전주출고센터는 1층 고객 대기공간을 정비하고, 고객이 대기하는 동안 이용 가능한 ‘헬스케어존’ ‘실내골프장’ ‘TV/인터넷 라운지’ 등 편의시설을 확충했다.

 

고객이 외부에서 차량을 받는 지점에 햇빛과 비를 피할 수 있는 천장 구조물을 설치하는 등 고객 편의에 초점을 맞춰 실내외 공간을 전면 재배치하고 새 단장했다.

이와 더불어 출고센터 2층에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해 ‘차량 사용법’ ‘연비 운전법’ ‘실차 점검 교육’을 진행하는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새롭게 운영한다.

 

현대차는 이밖에도 전주공장 내 상용차 홍보관 신설은 물론, 생산라인 내 견학로 재정비를 통해 공장 방문객이 현대차와 상용차에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접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 고객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전주출고센터를 고객 중심 휴게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며 “이와 함께 드라이빙 아카데미와 홍보관 운영을 통해 상용차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현대차만의 특별한 고객 케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