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실주행연비 시험단 8기’ 접수 시작
상태바
SK엔카직영, ‘실주행연비 시험단 8기’ 접수 시작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간 실연비 공유하면 매달 주유비 10만원 지원

SK엔카가 실주행 연비소비자 시험단 ‘에코서포터즈’ 8기를 직영몰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매 기수당 10명이 3개월 간 활동하며, 보유차량의 실주행 연비를 측정해 주행거리, 주행지역(도심 및 고속도로), 운전습관 등을 공유한다.

활동 기간 중에는 평소 주행습관에 따라 시내 또는 고속주행을 월 1000km 이상 해야 하며, 매월 2회 이상 연비 측정 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연비는 가득 주유를 한 뒤 사용한 연료량과 주행거리를 비교해 측정한다.

8기는 내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활동하며, 매달 10만원의 주유비를 지원 받는다. 매월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주유비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활동 기간 중 다양한 자동차용품을 제공한다.

참가대상은 운전면허 취득 후 3년이 지난 운전자라면 보유 차량의 차종, 연식, 연료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최종 참가자는 21일 직영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에코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축적된 연비자료는 직영몰 홈페이지 실주행 연비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모델의 공인 연비와 실주행 연비를 함께 제공해 SK엔카 직영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