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블로그 리뉴얼-인스타그램 오픈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블로그 리뉴얼-인스타그램 오픈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6.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티머니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하는 한편, SNS 채널을 추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개편된 티머니 공식 블로그(www.dailytravel.co.kr)는 티머니를 사용하는 고객의 일상을 반영하여 ‘일상여행(Daily Travel)'을 콘셉트로 설계됐다. 길 이미지를 중심으로 교통, 결제 등 티머니 서비스를 아이콘으로 설명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블로그 개편에 고객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티머니 뉴스부터 여행, 라이프, 이벤트, 갤러리까지 한눈에 탐색이 가능한 쌍방향 소통채널로 꾸며 고객 참여를 극대화했다.

▲티머니와 관련된 에피소드 등 공감형 콘텐츠 ▲티머니를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사용팁 ▲티머니 서비스와 연계한 여행 정보 등 고객 관심사를 녹인 다양한 콘텐츠로 테마형 블로그로 새롭게 변신했다.

인스타그램도 추가 운영한다. 고객들의 모바일 사용량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티머니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tmoney_insta)을 오픈한 것.

최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캐릭터, 아이돌, 웹툰 티머니 등 신규 티머니를 지속적으로 출시함에 따라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박차를 가하기 위함이다.

블로그 리뉴얼, 인스타그램 오픈 등을 기념해 이벤트를 벌인다.

3월31일까지 티머니 블로그 이웃 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머니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 스크랩해 스크랩 URL을 덧글로 입력하면 참여된다.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20만원 충전권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준다.

인스타그램은 팔로우한 후 인증샷을 캡쳐해 티머니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포토덧글로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된다. 인스타그램에 #티머니 해시태그를 달아 추가 인증샷을 남기면 당첨확률은 올라간다.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생활, 여행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티머니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며, “티머니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머니를 더 많이 경험하고 즐길 수 있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