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포항사업소 새롭게 개소
상태바
볼보트럭 포항사업소 새롭게 개소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 산업단지 내 위치 접근용이
 

철강 산업단지 내 위치 접근용이

스웨덴 본사 기준 따른 최신설비

볼보트럭코리아가 25일 포항사업소를 새롭게 열고 개소식을 가졌다.

지난 2002년 처음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포항사업소는 포항과 대각 나들목에 인접해 있다. 포스코와 현대제철 등 철강 산업 관련 물류를 운반하는 포항 철강산업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과 편의성이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욱이 새롭게 선보이는 포항사업소는 기존 노후한 건물과 설비를 신축 리모델링해 새롭게 단장됐다. 스웨덴 볼보 본사 규격에 따라 설계된 건물과 최신 설비로 고객 편의성이 더욱 향상돼 수준 높은 정비는 물론 고객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최근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카고 및 중형트럭 FL시리즈 수요에 따라 함께 늘어나는 정비 수요를 능동적이고 효율적으로 대처함으로써 볼보트럭코리아가 최우선 가치로 꼽는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에 개소한 포항사업소를 포함해 현재 전국 27개 지역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국내 수입 상용차 업계 최대 규모다.

이들 2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는 워크베이 270개가 갖춰져 있다. 이는 2015년 기준 워크베이 1개당 볼보트럭 차량 운행대수 38대 수준이다. 볼보 본사 가이드라인(50대)을 훨씬 상회하는 수치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포항사업소는 고객에게 가까이 위치한 지리적 요건을 바탕으로 중·대형 트럭을 아우르는 다양한 차종을 운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발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에게 고객중심 전문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볼보트럭코리아 포항사업소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섬안로 45번길 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