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서울모터사이클쇼서 이색 이벤트 진행
상태바
혼다, 서울모터사이클쇼서 이색 이벤트 진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행시 및 전시 모델 인기투표 열려

혼다코리아가 31일부터 4일간 서울 코엑스 3층 D홀에서 열리는 ‘2016 서울모터사이클쇼’ 기간 혼다전시관에서 모터사이클 경매와 페이스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터사이클 경매에 참여하려면 행사 기간 중에 전시관에 방문해 전시돼 있는 ‘인테그라’ ‘NC750X’ 모델 중 구입을 희망하는 모델 입찰 금액을 이벤트 카드에 기입해 제출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 개표해 차종별 두 번째로 높은 금액을 제시한 고객이 해당 모터사이클 주인공이 된다.

또한 서울모터사이클쇼 혼다 전시모델 인기투표와 ‘3억대생산’ 5행시 이벤트도 혼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서울모터사이클쇼 혼다 전시모델 중 최고 모델을 뽑는 ‘Vote 2016 스타 선발대회’는 31일부터 4월 3일까지 혼다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혼다 전시모델 중 가장 선호하는 모델을 댓글로 달면 된다.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모델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해 혼다 정품 스냅백 모자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혼다 글로벌 3억대 생산 업적을 기념하는 5행시 이벤트는 ‘3억대생산’으로 5행시를 지어 30일부터 4월 3일까지 혼다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게재하면 참가자 중 심사해 혼다 정품 스냅백 모자를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