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즐거움이 있는 곳, 서울힐튼 아레노 "
상태바
"매일매일 즐거움이 있는 곳, 서울힐튼 아레노 "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2.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매일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곳, 서울힐튼 종합엔터테인먼트 공간 나이트 클럽 아레노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이브엔 아레노를 산타의 사무실로 꾸며놓고 산타의 작은 도우미들이 즐거운 파티를 연출한다.
31일에는 금빛으로 장식된 클럽에서 황금마스크를 한 도우미들이 새해로의 카운트다운을 함께 하는 황금마스크 파티를, 2003년 새해 첫 파티로는 1월 11일 입장 시 바나나를 가져온 고객에게 데킬라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바나나 나이트를, 1월 18일에는 아레노의 댄스 플로어가 온통 거품으로 가득 차게 되는 거품파티를 각각 선보인다.
또한, 아레노가 요일별로 계속해서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서비스업계 종사자들에게 환영음료를 제공하는 하스피탤리티 나이트, 화요일에는 은행업계 종사자들에게 환영음료를 제공하는 뱅커스 나이트, 수요일에는 입장하는 모든 숙녀들에게 무제한으로 환영음료가 제공되는 레이디스 나이트를, 목요일에는 스모게임과 벽에 붙은 파리, 크레이지 골프 등 재미있고 신나는 게임을 즐기는 아레노 고우스 넛츠 나이트를, 금요일에는 레미 마틴이나 호세 쿠에르보를 병으로 주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선물을 증정하는 호세 레미 나이트를, 일요일에는 외로운 싱글들을 위한 신선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는 퍼펙트 매취 나이트가 있다.
한편, 아레노는 자체 웹사이트(www.areno.co.kr)를 별도로 운영하며 알찬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문의 317-32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