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고속 ‘명품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상태바
중앙고속 ‘명품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 정규호 기자 jkh@gyotongn.com
  • 승인 2016.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고속이 6년 연속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고속은 지난 3월17일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6년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고속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앙고속은 안전, 친절, 봉사의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육상교통의 리더’라는 경영전략 비전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중점추진전략인 수익증대의 극대화‧업무의 질 향상‧상생의 노사관계 유지 등에 그치지 않고, 고객가치 향상, 고객중심의 경영시스템 강화, 자발적 서비스 실천 등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서도 노력하는 점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디지털 운행기록계 장착, 운행관제시스템 도입 등 안전관리 시스템 부문에서 타업체보다 우수하게 평가되어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소비성향의 양극화 현상으로 소비자의 명품에 대한 소비 욕구가 날로 증가하고 각종 상품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 가치(The value of consumption)를 만족시킬 수 있는 명품의 대중화가 절실히 요구됨에 따라 대중적인 명품브랜드를 발굴하고, 국내 소비수준 및 품질을 향상하여 이를 통한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제정 운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경제신문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