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과 31일엔, 쉘 위 댄스 "
상태바
"12월 24일과 31일엔, 쉘 위 댄스 "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2.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송년 댄스 파티

롯데호텔(소공동) 보비런던과 레스토랑, 와인바&숍은 각각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와 뉴이어 이브 갈라 디너 파티를 갖는다.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생맥주와 위스키,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보비런던은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연다.
홀 중앙에는 최고급 바가 있고, 그 정면에는 무대를 중심으로 밴드와 호흡을 같이하며 흥겨운 댄스 타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며 음악은 신나는 팝송과 테크노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초콜릿 전달 게임, 커플 댄스 경연 대회, 가장 프로포즈를 잘 하는 커플을 뽑는 베스트 프로포즈 컨테스트를 통해 베스트 커플들을 선정, 호텔 숙박권, 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영화티켓, 퓨마 스니커즈 등을 증정한다. 이날 커플 고객 중 여성고객에게는 칵테일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와인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와인전문 공간 바인은 31일 2003년을 맞이하는 뉴이어이브 갈라 디너 파티(11만원)를 갖는다. 8시부터 거위간, 마늘을 곁들인 쇠안심구이 또는 당근과 딜로 맛을 낸 소스와 찐 광어를 주 요리로 한 8코스의 디너 세트를 즐기면서, 따로 마련된 댄스홀에서 라이브 뮤직 밴드의 흥겨운 음악과 함께 자유로운 댄스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자정이 가까워지면 2003년을 맞이하는 카운트다운에 들어가고. 0시와 함께 샴페인을 터트리며, 2003년 새해를 즐겁게 맞이한다.(문의 보비런던 317-7091, 바인 317-71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