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용차 복합거점 2호점’ 오픈
상태바
현대차, ‘상용차 복합거점 2호점’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6.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제천에 판매․정비 편의 서비스

충북 제천에 판매․정비 편의 서비스

부품대리점과 연계해 신속한 수리도

현대자동차가 7일 상용사업본부 임직원과 제천 지역 주요 운송업체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북 제천시 고명동 소재 ‘상용차 복합거점 2호점’ 개소식을 가졌다.

지난 2011년 인천에서 문을 연 1호점에 이어 이번에 새로 오픈한 ‘상용차 복합거점 2호점’은 신차 전시와 시승을 비롯해 차량 판매․정비 등 고객 편의 서비스가 모두 한 곳에서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센터다. 기존 영업지점 형태에서 한발 더 나아가 상용차 고객을 위한 휴식 공간 및 최신 편의시설을 갖춘 신개념 상용차 복합 서비스 공간이다.

특히 이번 2호점은 영서권 석회석 등 광물자원 주요 운송 노선이 집중돼 일일 화물차 통행량이 많은 제천에 위치해 현대차 상용차를 이용하는 장거리 운전자가 편히 쉬면서 정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상용차 복합거점 2호점’은 판매 상담을 제공하는 상담실과 주요 대형트럭 모델 전시장은 물론 장거리 운행이 많은 상용차 고객을 위한 세면시설과 셀프바 등 고객 편의시설을 갖췄다. 현대모비스 상용부품대리점과 연계해 신속한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 등 한 곳에서 판매․정비․고객 편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2020년까지 상용차 복합거점을 전국 10개로 확대해 현대 상용차를 이용하는 고객이 대한민국 어느 곳에서나 이러한 프리미엄 상용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 복합거점 2호점은 차량 판매는 물론 실차 전시와 정비 및 고객 편의 서비스 등이 함께 제공되는 복합 문화 공간”이라며 “국내 상용차 시장 전략적 요충지인 제천에 새로 들어선 이번 2호점을 통해 상용차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상용차 시장 점유율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