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새로운 휴양지로 "하드락호텔파타야" 각광
상태바
동남아 새로운 휴양지로 "하드락호텔파타야" 각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2.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만 동부 해안가에 위치한 하드락호텔 파타야(Hard Rock Hotel Pattaya)가 동남아의 새로운 휴양지로 각광 받고 있다.
이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파타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명소이자 독특하고 격조 높은 분위기를 갖춰 이 지역의 보석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한국 시장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하드락 호텔 파타야는 한국 관광객들에게 먼저 친숙한 이미지를 심고자 한국의 유명 여성 댄스그룹 샤크라 3집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협조하기도 했다. 이는 한국 시장 공격의 첫번째 신호탄.
하드락 파탸야는 하드락 비치 리조트 세계 체인의 하나로 세계적 휴양지인 파타야의 쇼핑 중심지인 비치로드에 위치한 초특급 리조트. 해변 방향으로 5분 거리에 위치 하고 320개의 객실 가운데 70%가 해변을 향해 있어 언제나 파타야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전설적 스타들의 소장품 전시, 객실 내 새겨진 유명 스타의 그림 벽장식, 그리고 카페, 레스토랑, 바에도 모두 피아노 건반이나 드럼 등을 본 따서 만든 테이블 장식 등은 세계 어느 하드락 호텔에서도 감상할 수 있는 하드락 만의 독특한 분위기이다. 시원시원한 파타야의 전경과 함께 울리는 경쾌한 음악소리는 관광객들의 마음을 들뜨게 하기에 충분하다. 언제나 즐거움과 젊음이 넘쳐 나는 곳이 하드락 리조트다.
하드락호텔 파타야의 매력 포인트는 파타야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다는 것. 파타야 시내뿐 아니라, 호텔 리무진을 이용하면 30분 이내에 광대한 지역 안에 특색 있게 꾸며진 농눅(Nong Nuk) 열대정원, 수백만 마리의 호랑이를 갖춘 세계 수준의 씨라차 호랑이 동물원을 볼 수 있다.
李相旻기자 lsm@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