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비치호텔 북극곰 수영대회
상태바
웨스틴 조선비치호텔 북극곰 수영대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2.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틴조선비치호텔이 지난 88년부터 연례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북극곰 수영대회가 내년 1월 26일 해운대에서 개최된다.
북극곰 수영대회는 겨울철 비수기 해운대 관광 붐 조성과 부산 지역사회 발전 및 국제친선 도모를 목적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로 제 16회를 맞이한다.
해를 거듭할수록 규모가 커지는 북극곰 수영 대회는 남녀노소를 불문, 부산시민을 비롯한 전국각지에서 모인 많은 한국인과 외국인 등 1천여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표적인 겨울 스포츠로 올해는 선착순 1천500명으로 접수를 마감할 예정이며, 신청은 조선비치 홈페이지(www.echosunhotel.com)와 북극곰수영대회 전용홈페이지(www.polarbearswim.co.kr)에서 접수하며 마감일은 내년 1월 11일이다.
북극곰수영대회는 우열이나 등위를 가리는 경기 보다는 겨울바다에서 수영을 통해 한 해의 건강을 기원하며 심신의 건강을 다지기 위한 행사로 참가비는 3만원으로 기념 티셔츠, 북극곰 캐릭터 인형, 도시락이 포함돼 있으며 아이스카빙 전시회, 오킴스 폴라비어나이트 행사, 해변 밴드 공연, 댄스 쇼 등 다채로운 경품 행사와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대회참가자들을 위해 북극곰 패키지(15만원)를 마련, 대회 참가자에게는 1만원 할인 혜택과 실내 수영장, 헬스클럽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과일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