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전 모델 ‘최저가격 공동구매’
상태바
아우디 전 모델 ‘최저가격 공동구매’
  • 곽재옥 기자 jokwak@gyotongn.com
  • 승인 2016.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렌터카조합, (주)위본모터스와 업무제휴

회원사 대상…자금조달·원가절감 혜택도 제공

서울렌터카조합(이사장 김주평)이 아우디 차량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회원사 원가절감을 위해 마련된 이번 차량 공동구매 사업은 아우디코리아 공식딜러십 운영업체인 (주)위본모터스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이뤄지고 있다. 이달을 시작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아우디 전 모델을 국내 최저가격 수준으로 공동구매할 수 있다.

최근 국내 신규 등록 자동차 중 수입자동차 비율이 10% 이상을 차지하는 등 수입차가 보편화되고 있다. 사고대차, 장·단기대여, 카셰어링 등 자동차대여사업 전 분야에 수입차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조합은 회원사의 차량구매, 자금조달, 원가절감 제고를 위한 다양한 공동구매 및 제휴를 올해 사업계획으로 세워 이번 프로모션을 추진했다. 이로써 회원사들은 ▲아우디코리아 모델 월별 최적의 견적 ▲NH농협캐피탈 제휴를 통한 회원사 할부금융 상품 ▲전담 AS 상담채널 운영 및 픽업딜리버리·무상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조합 측은 이번 자동차 공동구매를 통해 조합원사가 원가를 절감하면 시장경쟁력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NH농협캐피탈과의 단계별 업무협약을 통해 우대금리 적용, 추후 자동차구매전용카드 개발 등 회원사에 대한 금융서비스 제공 범위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